2019/01/18 2

경서노회 목회자 예배 설교 세미나 특강자료

김운용 교수님께서는 예배와 설교 사역 연구소를 통하여 목회자 계속 교육을 진행하고 계시며 지방교회, 개척교회 목회자들의 사역을 돕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경서노회에서 목회자 계속 교육을 하시는데 교수님께서 강의를 이야기하셔서 만든 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는 설교에 대한 본질적인 이야기를 나눠주시고, 저는 중간강의에 구체적으로 복음이 어떻게 교회 가운데 담겨지는지를 나누려고 합니다. 그 자리에 설 자격도 되지도 않고, 나눌 것도 없지만 교수님이 말씀하시면 저는 늘 따릅니다. 교수님께 감사한 마음이기 때문입니다.이번에 나눌 주제는 교수님이 정해주신 것인데"다시 복음이다" - 복음으로 강단을 채우고, 복음으로 교회를 채우고........복음이 어떻게 교회 가운데 채워져가는지를 나눕니다. 목회 가운데 어떻게 채워져..

[ 처음 교회를 다니는 분을 위한 복음나눔 -2 ] 선택을 보면 나를 알 수 있습니다

[ 처음 만남을 가지면서 자신을 소개합니다 ]1) 나의 이름은 ______________________2) 나의 가족은 ______________________3) 내가 하는 일은 ______________________4) 내 인생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단어는 _____________________5) 내 인생을 점수로 매긴다면 10점 만점에 몇 점을 줄 수 있나요? 이유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6) 살아오면서 당신에게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였나요?7) 살아오면서 당신에게 가장 힘든 순간은 언제였나요? [ 삶을 살아간다는 것 ]당신은 왜 사나요? 이렇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이유가 있나요? _____..

카테고리 없음 2019.01.18